본문 바로가기
나들이

주차하기 좋은 스타벅스 동두천 DT, 공부하기도 좋네

by 큐하니 2025. 1. 20.

이 글은 스타벅스 동두천 드라이브스루 매장을 다녀온 후기 글이다.

스타벅스 동두천 드라이브스루 매장의 사진이다.
스타벅스 동두천 드라이브스루 매장

동두천 DT 스타벅스 매장안내

  • 영업시간 07:00 ~ 22:00
  • DT (드라이브스루) 영업시간 : 07:00 ~ 22:00
  • 딜리버리 영업시간 10:00 ~ 20:00
  • 주차가능 / 기저귀 갈이대 및 유아체어 비치
  • 경기도 동두천시 평화로 2254 (지행동)

 

스타벅스 동두천 드라이브스루 매장은 무료 주차가 가능한 곳이다. 주차비를 내야하는 다른 매장들과 다르게 무료주차가 가능하기에 잠깐 들러 급한 업무를 해결하고 움직이기에 안성맞춤의 공간이었다. 더욱이 아침일찍 오전 7시에 매장이 오픈하기 때문에 부지런하게 집을 나설수 있다. 

스타벅스 동두천 DT 1층 둘러보기

동두천 DT 스타벅스 1층의 전경이다. 테이블과 의자가 넓게 배치되어 있고, 벽쪽으로 카운터 및 음료제조 시설이 갖춰져있다.동두천 드라이브스루 스타벅스 매장의 1층 텀블러, 기타 용품들의 제품진열대 사진이다. 동두천 DT 스타벅스 1층 입구에 무료로 가져갈 수 있는 원두 찌꺼기가 포장되어 있다.
동두천 DT 스타벅스 1층

입구에 들어서자 넓게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다. 통창과 더불어 개방감이 편안함을 준다. 정면에 주문대가 있고, 오른쪽으로는 스타벅스 굿즈상품( 텀블러, 원두 등)들이 진열되어 있다. 입구에는 원두 찌꺼기가 스타벅스 종이 포장지에 포장되어 있다. 무료로 가져갈 수 있다. 원두 찌꺼기는 집안에 잡내를 잡아주는 탈취 작용을 한다고 들었는데 집에 갈때 하나 가져가봐야 겠다.

동두천 스타벅스 입구로 들어오면 오른쪽에 있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의 사진이다.동두천 스타벅스내에서 금연이라는 안내와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및 화장실 안내가 되어있는 표지판 사진이다.
동두천 스타벅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스타벅스 동두천 DT 2층 둘러보기

스타벅스 동두천 DT 2층의 전경이다. 넓은 공간에 테이블과 소파들이 배치되어있다.
스타벅스 동두천 DT 2층

2층으로 올라가면 역시나 넓은 공간에 테이블들이 셋팅되어 있다. 오전7시30분에 아무도 없었다. 새벽에 온 보람이 있다. 조용한 분위기에 책읽기 좋고, 공부하기에도 집중력이 상승되는 기분이다.

계단을 중심으로 오른쪽에는 화장실로 가는 통로, 왼쪽으로는 반납대와 유아용 체어가 비치되어 있다.

스타벅스 동두천 DT의 화장실로 가는 통로사진이다.스타벅스 동두천 DT에 비치되어 있는 유아용 의자사진이다.스타벅스 동두천 드라이브스루 매장 2층의 반납대 사진이다. 휴지통과 음료버리는 곳에 구멍이 뚫려있다.
스타벅스 동두천 DT 2층  화장실 입구, 유아용 체어, 반납대

화장실은 남자/여자 칸으로 나눠져 있다. 역시나 스타벅스 화장실은 언제나 옳다. 어딜가든 주차와 화장실을 제일 중요시 생각하는데 내가 방문해본 스타벅스 화장실은 항상 깔끔하게 유지되는 장점이 있다. 

스타벅스 동두천 DT 여자화장실 입구 사진이다.스타벅스 동두천 DT 여자화장실의 세면대와 아기 기저귀 갈이 교환대가 설치된 사진이다.스타벅스 동두천 DT 여자화장실 사진이다. 휴지가 미치되어 있다.
스타벅스 동두천 DT 화장실내부 ( 유아용 기저귀 교환대)

화장실은 2칸이 마련되어 있고, 유아용 기저귀 갈이대가 설치되어 있다. 유아용 체어까지도 비치되어 넓은 공간에 아기와 아이들과 함께 시간보내기 좋다.

스타벅스 동두천 DT 2층의 소파와 테이블이 비치되어있다.스타벅스 동두천 DT 2층의 소파에 컨센트가 있다.
스타벅스 동두천 DT 2층의 소파와 컨센트

요즘은 컨센트가 없는 곳들이 많은데, 동두천 스타벅스는 소파와 높은 테이블에 컨센트들이 달려있다. 이건 정말 장점중에 장점이다!!

 끝으로.

동두천DT 스타벅스는 무료주차가 가능하다는 것이 내가 이곳을 자주 이용하는 주된 이유다. 또한 이른아침 7시 새벽에 오픈한다나는 점도 장점중에 하나다. 새해가 되고 루틴을 만들어 조금더 부지런하게 움직여 보려는 1월인데, 오늘로써 이곳의 장점을 더 많이 발견하게 되어 고마운 마음이 들면서 2025년이 기대된다.